1/21/2010

원피스 571화 번역 by 원루치

초고화질 원피스 571화 번역 by 원루치.

다운로드

한국에서 발매되면 사서 봅시다.
스캔본은 정발매판을 대신할 수 없어요.

블로그 스팟은 고화질 이미지 업로드가
불가능 하더군요.
고화질로 보시려면 다운로드 해서 봐주세요~ ^^




link rel="stylesheet" type="text/css" href="http://cfs.tistory.com/custom/blog/41/412661/skin/wysiwyg.css">
원피스 571화 번역본 (처형대) 입니다.
번역은 유유광님이 해주셨고 편집과 식자는 제가 했습니다.
신속하고 깔끔한 고화질 번역, 원루치!

역시 우리 주인공 루피가 에이스를 구하는군요. ㅎㅎ
꽤 빨리 구했네요.


광고 클릭 하실때는 하루에 딱 한번만 (2번 이상 말고)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댓글 11개:

  1.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2. 감사합니다^^ 원래 댓글 잘 안다는데 달게되네요.

    답글삭제
  3. 8.png 파일이 오류나는데, 다른분들은 제대로 압축풀리나요?

    답글삭제
  4. 감사합니다~~

    8.png 오류 저도 나요ㅠ

    답글삭제
  5. 매주 정말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6. 원루치님 오늘도 잘보구 갑니다~^^

    답글삭제
  7. 으헝헝 빨리담편보고싶어 ㅠㅠ

    답글삭제
  8. 원루치님,

    항상 존경스러워서그런데

    번역본 블로그에 올려도되나요? < 서이추보기할꺼

    eoqhr112@naver.com 으로 답장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