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2010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273화 번역 by 원루치

초고화질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273화 번역 by 원루치.

한국에서 발매되면 사서 봅시다.
스캔본은 정발매판을 대신할 수 없어요.

블로그 스팟은 고화질 이미지 업로드가
불가능 하더군요.
고화질로 보시려면 다운로드 해서 봐주세요~ ^^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273화 번역본 (흡수) 입니다.
번역은 유유광님이 해주셨고 편집과 식자는 제가 했습니다.
신속하고 깔끔한 고화질 번역, 원루치!

ㅋㅋㅋ 이번 츠나 멋있네요.
이제 미래편도 곧 끝나가는군요.
그럼 즐감하세요~ ^^
아, 그리고 구글 아이디 까지 만드시며 댓글 써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

광고 클릭 하실때는 하루에 딱 한번만
(2번 이상 말고)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다운로드

댓글 11개:

  1. 아싸1빠당
    구글 드뎌 아뒤를 만들었습니다^^
    매일 귀찮아서 뒤로 미루고 있던건데ㄲㄲ
    항상 수고많으십니다

    답글삭제
  2. 훗 3빠 ㅋㅋ
    저두 구글 아뒤를 만들엇네요ㅋㅋ
    항상 웃는 이모다콘이 포함되있는 원루치님~
    힘내세요~^^

    답글삭제
  3. 수고하셧습니다 ㅋ 파이팅!

    답글삭제
  4. 항상 보기만하다가 댓글 남겨요..ㅋㅋ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맨날 눈으로만 훓고 보다가
    이렇게 글을 쓰게 되네요^^
    원루치님, 이렇게 일일이 번역하기도 번거로우실텐데
    수고가 많으십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