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2010

원피스 570화 번역 by 원루치

초고화질 원피스 570화 번역 by 원루치.

한국에서 발매되면 사서 봅시다.
스캔본은 정발매판을 대신할 수 없어요.

블로그 스팟은 고화질 이미지 업로드가
불가능 하더군요.
고화질로 보시려면 다운로드 해서 봐주세요~ ^^


(이렇게나 작게 나와요. ㅠㅠ)


원피스 570화 번역본 (목숨의 현교) 입니다.
번역은 유유광님이 해주셨고 편집과 식자는 제가 했습니다.
신속하고 깔끔한 고화질 번역, 원루치!

이번주 원피스는 15 페이지 밖에 안되는군요.
정말 짧네요. ㅎㄷㄷ
그나저나 빨리 블로그 새로 만들어야지 이렇게 다운링크만 올리는건 좀 찝찝하네요.

광고 클릭 하실때는 하루에 딱 한번만
(2번 이상 말고)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댓글 12개:

  1. 오 내가 첨이네,,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당~

    답글삭제
  2. 두번째넹 ~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끝까지 노력하셔서 이렇게 볼 수 있게 되네요~

    답글삭제
  4. 수고 많이 하셨어요~~ 잘 받아갑니다. ^^

    답글삭제
  5. 첫~!!! 방문에 다운 까지 받아 갑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6. 항상 감사드려요ㅎㅎ 잘볼께요!

    답글삭제
  7. 히트맨하고 나루토하고 원피스까지...감사히볼께요 ㅠㅠ

    수고하시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