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2010

나루토 479화 번역 by 원루치

초고화질 나루토 479화 번역 by 원루치.

한국에서 발매되면 사서 봅시다.
스캔본은 정발매판을 대신할 수 없어요.

블로그 스팟은 고화질 이미지 업로드가
불가능 하더군요.
고화질로 보시려면 다운로드 해서 봐주세요~ ^^


나루토 479화 번역본 (이자나기) 입니다.
번역은 유유광님이 해주셨고 편집과 식자는 제가 했습니다.
신속하고 깔끔한 고화질 번역, 원루치!

단속 정말 너무 심하네요... ㅠㅠ
어떻게 올리자마자 삭제....
암튼 이번주 나루토도 즐감하세요~ ^^;

광고 클릭 하실때는 하루에 딱 한번만
(2번 이상 말고)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다운로드

댓글 7개:

  1. 1빠네요 ㅎㅎ 즐감하고 광고 클릭하고 갈게요~
    매주 목금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원루치님이 있어서겠네요 ㅎㅎ

    답글삭제
  2. 가정교사히트맨리본이 보고싶은데 리본이제일늦네요 ㅠㅠ;;그래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히트맨하고 나루토하고 원피스 잘 보고가요~ㅋㅋ

    답글삭제